에타 정지 풀기 성공, 에브리타임 정지 풀기 성공

안녕하세요! 제가 어이없게 에브리타임 4개월 정지를 당했었는데요
이유는 제가 감히 대통령님의 이름을 입에 올렸다가 K-검열에 걸렸습니다..

여러분들도 조심하셔야 합니다요 ㅠㅠ
아무리 문의를 해도 돌아오는 답변은 다 똑같은 매크로 답변이고
정지를 당하면 그냥 풀리는 날까지 기다리는 방법밖에는
방법이 없다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보고 그냥 받아들였습니다.


정지를 당하고 게시물은 볼 수 있으나 글쓰기와 댓글을 쓰지 못해서 너무 불편했습니다.
신기한 것은 정지 당시에 쪽지도 4개월 정지를 당했는데,
에브리타임 계정을 탈퇴하고 다시 가입하니 쪽지 정지는 풀려있었습니다.
이게 무슨 현상일까요~ 그래도 나머지 기능들이 여전히 정지라서 기쁘지는 않았습니다.


그렇게 한 달 정도 지나고... 조만간 개학 시즌이 돌아오는데,
물어보고 싶은 질문은 많고 글은 못쓰고 돌아버릴 것 같았어요 ㅋㅋㅋ
갑자기 번뜩! 한 개의 생각이 떠올라서 실행으로 옮겨봤는데
정말로 정지가 싹 풀렸습니다.

야호 !!!


사진에서 보다싶이 왼쪽은 정지를 풀기 전이고 오른쪽은 푼 후입니다.
정지 풀렸으니 앞으로는 검열 단어는 최대한 피해야겠습니다.
너무 불편했었는데 시원해져서 좋습니다 ㅎㅎ


정지 푸는 방법은 아쉽지만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.
이 글을 보시는 정지를 당하신 분들 중에서
그분들이 어떠한 행동을 해서 정지를 당한 건지 하나하나 알 수 없기도 하고
이를 악용할 가능성이 높아서 그러니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네. 아무튼 오늘의 결론은 정지를 푸는 방법이 실제로 있긴 하다!
유후~


++++++2022.07.01 추가
제발 알려달라고 문의하지 말아주세요
아무도 알려준 적 없습니다
부탁드립니다




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